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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정보

국민은행 ISP 카드등록

쇼핑몰에서 한참을 골르고 골른 후  드디어 국민카드로 결재를 할려고하는데, 갑자기 카드가 만료되었다면서 ISP결재가 안되는 황당한 일이 발생했다면 당황하지 마세요.

 

새로운 카드로 다시 ISP를 등록하면 됩니다.

 

한번 등록해 놓으면 몇년을 사용하다보니 이런일이 갑자기 발생하면 당황스럽고 어떻게 해야할지 순간 멍~~

 

하지만 방법은 의외로 간단하므로 당황하지 마세요~.

 

카드사에서는 고객의 카드가 만료되어 사용하지 못하는 불상사를 막기 위해 카드만료일이 다가오면, 일찌감치 새로운 카드를 보내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처럼 황당한 경우를 당할 일은 거의 없습니다.

 

 

그럼 국민은행 ISP 결재를 위해 카드를 새로 등록하는 방법을 설명하겠습니다.

 

 

 

 

 

1. 국민카드 홈페이지에 접속.

 

 

 

2. 메인 메뉴에서 "개인/기업" 중 본인에게 맞는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3. 개인이면 "서비스 - 결제서비스 - 일반결제(ISP)"

 

 

 

 

 

4. 기업이면 "편의서비스 - ISP신청.관리"

 

 

 

 

 

 

5.  개인이나 기업 메뉴의이름 조금 다르지만 목적지는 모두 같습니다.

 

ISP관리 페이지에는 추가신청 비밀번호 변경 및 삭제 그리고 해지등 관리가 가능합니다.

 

 

 

 

6. 새로 등록을 위해서 "ISP신청(추가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7. 팝업이 뜨면 카드정보를 모두 입력해 줍니다.

 

 

 

 

8. 카드정보를 모두 입력하고 "다음"을 눌러주면, 다음은 본인인증을 합니다.

본인인증은 핸드폰과, 공인인증서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비번까지 입력하고 원하는 장소에 저장하면 완료됩니다.